평판 관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2020. 6. 14. 03:03카테고리 없음


평판 관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전문적이거나 사업적인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강한 명성을 확립할 필요가 있다.


사업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긍정적인 평판을 갖는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야 하는데, 이를 알지 못하면 소비자들은 당신의 사업을 좋지 않은 시각으로 보게 될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의 사업의 평판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온라인에서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부정적인 내용을 다룰 때, 최선의 방어는 좋은 공격이다.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과 반응이 많은지 확인하라.


그러면 당신은 부정적인 피드백은 그냥 사라질 것이다.


부정적인 내용들이 알려지지 않을 때까지 계속해서 긍정적인 내용을 게시하라.




온라인에서 친근하고 사교적이 되십시오.


팔로워와 적극적으로 소통하지 않는 한 트윗과 상태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질문을 올리면, 가능한 한 빨리 그것에 답하도록 하라.


답이 없을 때, 그들에게 당신이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라.




소셜 네트워크를 주시하십시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전체 소비자의 절반 이상이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그들의 질의와 댓글에 브랜드가 대답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할 수 있으면 즉시 회답하시오.


당신은 그 상황을 시기 적절하게 처리하지 않는 사업체들 위에 서게 될 것이다.




온라인에서 당신에 대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모니터링하십시오.


사업에 타격을 입히려면 단 한 번의 부정적인 검토만 있으면 된다.


검색 결과를 확인하면 부정적인 콘텐츠가 상위권에 도달하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반드시 이 문제를 해결하고 한 달에 적어도 두 번 이상 체크인하십시오.




모든 소셜 미디어 계정의 전문성을 감시해야 한다.


이 페이지들은 당신의 회사를 대표하는 것이고, 그래서 사람들이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들을 확실히 보게 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로봇처럼 보이지 않도록 다소 개인적인 것이 좋지만, 일을 너무 멀리 하고 싶지는 않다.




비공개 판매가 이루어지는지 확인하십시오.


특히 불만을 품은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라면 더욱 그렇다.


당신은 그 "공짜"들이 돌아다니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다른 사람들도 그 거래에 참여하기를 원할 것이기 때문이다.




온라인에서 회사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발견하면 웹 마스터에게 해당 정보를 제거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당신이 이 정보가 명예훼손이라는 확실한 증거를 보여줄 수 있는 한, 대부분의 사이트 소유자들은 그것을 제거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좋은 평판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회사를 찾을 수 있다.


감시할 것이 너무 많아서 혼자서 다 할 시간이 없을지도 모른다.


그러므로, 그것을 다루는 사람을 두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모든번이면 너는 적합한 방식으로 긍정적인 기업 평판을 얻기 자신을 실시해야 한다.


특히 오류가 발생할 때는 항상 처음부터 고객에게 솔직하고 항상 오류를 수정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항상 가능한 한 투명하게 함으로써 좋은 평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당신의 고객의 희생에 따른 실수를 한다면, 그것을 묻어두지 마라.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똑똑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네가 실수를 했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진심 어린 사과를 해.


만약 당신이 그것을 바로 잡겠다고 한다면, 대부분의 고객들은 그것을 용서하고 존중할 것이다.




커뮤니티 이벤트를 후원하십시오.


이 조치는 당신 회사의 평판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것은 고객들에게 당신의 회사에 대한 긍정적인 인상을 줄 것이다.


이와 같은 좋은 인상은 당신의 회사를 성공시키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결론적으로, 위대한 명성은 어떤 사업에도 중요하다.


기업인들은 확고한 평판을 필요로 하며, 약간의 노하우가 중요하다.


여기서 읽은 팁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커뮤니티에서 좋은 평판을 얻으려면 어떤 것이 필요한지 확인하십시오.